안녕하세요. 이번의 포스팅 내용은 소재 개발에 관한 내용입니다.업계 최초로 GKN Additive는 AM제조를 위해서 자동차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저 합금 두 장관 강인 DP600 같은 재료의 적용과 향상을 성공시키며 자동차 및 기타 산업 분야의 다양한 설계 및 응용을 가능하게 합니다.새로 개발된 금속 분말 재료 DPLA(Dual Phase Low Alloy)및 FSLA(자유 소결 저 합금)보다 높은 극한 인장 강도(UTS)및 낮은 항복 강도(YS) 같은 DP600(HCT600X/C)과 유사한 기계적 특성 요건을 충족시킵니다.)UTS비율로 각각 DPLA(Laser Powder Bed Fusion)및 FSLA(Binder Jetting)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2개의 적층 제조 공정은 세계 최초입니다. 분말 재료 및 이들 재료로 제조된 부품은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대상 고객은 자동차 산업입니다. 가령 자동차 철판 부품의 설계를 조정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구조 부품을 개발하는 듯한 산업 부문 회사도 있습니다.DPLA및 FSLA의 기능은 기존 자동차 소재 DP600을 능가합니다.DPLA와 FSLA는 단순히 AM에 번역된 기존의 자동차 소재 DP600(HCT600X/C)이상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분말 재료는 확장성, 레이저 흡수(레이저 AM)및 소결도(바잉다ー젯팅)에 관련하고 적층 제조에 특화 하고 있습니다. GKN Additive의 바잉다ー젯팅 기술 관리자인 Christopher Schaak는 다음처럼 설명합니다.한편 GKN Additive가 개발한 2상 철의 AM소자는 레이저나 바인더 제트(Binder Jetting)공정 후 열 처리를 통해서 기계적 특성을 더욱 광범위에 조정할 수 있고 특성이 매우 유연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른 산업 부문에서도 다양한 유스 케이스가 가능하며, IDAM프로젝트에서 이미 나타나고 있듯이, 재료를 폭넓은 고객에게 흥미로운 후보입니다.Sebastian Bluemer는 “광범위한 범위 내에서 재료로서 필요한 특성을 달성하기 위한 후속의 열 처리 공정(중간에서 고강도 특성)을 사용함으로써 AM프로바이더는 변경할 필요가 없는 확립된 인쇄 공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GKN Additive의 기술 관리자 Laser AM.”이에 따른 내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제품을 보다 신속히 배송할 수 있습니다.”DPLA및 FSLA을 사용하기 전에 GKN은 우선 고객에게 원하는 특성을 받은 뒤 이런 요구를 구체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서 레이저 분말 침대 융합 또는 바인더 분사 공정을 위한 새로운 재료를 개발하고 자격을 줬어야 했어요. 이는 미리 정의된 넓은 속성 필드를 가진 새로 개발된 재료(DPLA/FSLA)보다 훨씬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FSLA 재료의 단면은 열처리 후 이중상 미세조직을 나타냅니다(어두운 부분:마르텐사이트/베이나이트, 밝은 부분:페라이트). 열처리를 통해 서로 다른 상의 비율과 입자 크기를 조정함으로써 고유한 물리적 특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FSLA 재료의 단면은 열처리 후 이중상 미세조직을 나타냅니다(어두운 부분:마르텐사이트/베이나이트, 밝은 부분:페라이트). 열처리를 통해 서로 다른 상의 비율과 입자 크기를 조정함으로써 고유한 물리적 특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