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미니백 가볍고 예쁜 핸드폰백

키플링 미니 백 가볍고 예쁜 핸드폰 가방

여름 휴가철이라 그런지 주변에 여행가신 분들이 정말 많아요.저도 원래는 8월 말 정도 예상했는데 갑자기 빨라져서 바로 휴가를 낼 계획이에요.여행 갈 때, 외출할 때 요즘은 큰 가방 말고 작은 미니백 들고 다니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고요.가볍고 수납도 좋고 깔끔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백을 많이 선호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만나봤어요.^^ 키플링 미니 백 키플링 휴대용 가방 AFIA-Soft Dot Blue 입니다.아피아 시리즈는 컬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청량감을 느끼며 쾌활한 느낌의 소프트 도트 블루 컬러를 만났습니다.

귀엽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찾으신다면 아피아 미니백이 딱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가볍고 수납력이 좋으며 디자인이 예쁜 키플링백을 매우 좋아하며 종류별로 몇 가지 가지고 있습니다.가죽 가방으로 멋을 내볼까 싶어 가도 결국은 키플링을 찾게 되는데 한번 그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어요.

특히 여행을 갈 때는 양손이 자유로워야 하고 수납도 잘 해야 하고 가벼워야 하는 게 기본이에요 그런 의미에서 보면 키플링 미니백만한 게 또 있을까 싶어요.

가로14cm 세로18.5cm(오차있음)정도의 매우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파우치 느낌이 들 정도로 엄청 가벼워요.색상도 실제로 보면 블루보다는 네이비에 가깝습니다.여기 분홍색 도트무늬가 너무 예뻐요.

키플링 시그니처 몽키 정말 장식도 귀엽죠?예전에는 털인형 같은 참장식이 주를 이뤘지만 요즘은 이 참장식의 소재도 굉장히 다양하게 나왔습니다.뒷모습도 군더더기 없이 너무 예쁘고 심플해요.수납은 얼마나 될지 궁금하시죠?핸드폰 가방답게 제가 들고 있는 아이폰13 프로 맥스에 들어가면 딱 좋아요.제 핸드폰 사이즈가 커서 안 들어가면 어쩌나 했는데 잘 맞더라구요.핸드폰뿐만 아니라 화장품과 카드지갑까지 들어갑니다.물론 이렇게 넣으면 살이 좀 찌긴 하지만 수납은 되네요.나는 핸드폰과 카드지갑, 차키를 주로 넣고 다녀요.간단하게 마트에 장보러 갈 때나 외출할 때 이것만 있으면 되니까 새로운 계속 키플링 미니백만 들고 다니게 되네요.크로스백으로 들고 다니기 딱 좋네요, 심플하고 아담하고 예뻐서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네요.너무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지 않을까 했는데 그렇지도 않아요.^^여성스러운 복장에도 잘 어울리고 세미정장으로도 잘 어울려요.저번에 친구 만나러 갈 때 흰색 면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키플링 미니백을 하나 들어보니까 너무 예쁘더라고요.가볍고 스타일리쉬한 핸드폰가방으로 최고입니다.해외여행 갈 때도 여권, 카드지갑으로 딱이네요.요즘 같은 휴가철에도 바캉스룩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가볍고 실용성이 뛰어난 키플링 휴대용 가방 AFIA가방 안에 이것저것 수납했는데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것도 좋아요.너무 처지거나 이상한 형태로 변형되면 신경이 쓰이는데요.친구 생일 선물로 다른 컬러를 하나 구입해 줘야 해요.^^제가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친구들도 예쁘다고 마음에 들었거든요.가볍고 디자인, 깔끔하며 실용적인 키플링 미니백으로 추천드립니다.친구 생일 선물로 다른 컬러를 하나 구입해 줘야 해요.^^제가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친구들도 예쁘다고 마음에 들었거든요.가볍고 디자인, 깔끔하며 실용적인 키플링 미니백으로 추천드립니다.자세히 보러 가다자세히 보러 가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