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레지던스 패밀리 트윈에 예약을 했을 때 양과 사촌들이 함께 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언니랑 오빠네 집이랑 날짜 맞춰서 같이 숙박하게 됐어. 같이 숙박하니 룸에서는 어수선했지만 수영장에 갔더니 역시 같이 숙박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양과는 사이가 좋은 형과 누나들이었는데 양을 데리고 너무 잘 놀아줘서 엄마는 그냥 무후후하다.
수영장 라커 룸(가운데 사진)-이용객이 없어서 사진을 찍어 봤다.첫날은 롯데 월드에 가서 수영장에는 패스를 하며 2일째는 아침을 먹고 조금 쉬다가 아이들과 함께 수영장으로 출동했다.수영복을 갈아입고 내릴까 했는데 라커 룸에 내려서 입기로 결정했다.( 살펴보면 숙박한 첫날은 9월 마지막 월요일이어서 풀이 운영을 하지 않았다.롯데 월드에 가고 온 것이 신의 한 종류였다)라커 룸에 있는 샤워실은 각각 칸막이가 되어 있고 사적으로 목욕이 되어 좋았다.롯데 호텔 월드 수영장 수영모 필수(수영장에서 무료 대여)영업 시간 06:00~22:00(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일)출처-롯데 호텔 홈페이지
롯데호텔월드 성인수영장(왼쪽) 유아수영장(오른쪽) 평일이기도 하고 낮에 가면 이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 우리가 전세 내듯 놀 수 있었다. 성인 수영장의 경우 한쪽 레인은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나머지 레인은 호텔 이용객이 사용할 수 있다. 어른 수영장도 차갑지 않은 온도였지만 물 온도는 유아 수영장이 조금 더 따뜻했다. 성인 수영장의 경우 레인 길이도 적당히 길어서 왕복으로 수영하기도 좋을 정도로 가운데 부분 수심이 다른 호텔보다 깊다는 느낌이었다. 그래서인지 수영을 좋아하는 조카가 수영장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했다.
이번 한국에 올 때 양이 암링을 가져오지 않았는데 수영장에 유아용 구명조끼가 갖춰져 있어 유용하게 사용했다. 유아 수영장에는 조그맣게 미끄럼틀이 있었는데, 이 작은 미끄럼틀이 양에게는 매우 유용한 놀이터가 되었다. 형들과 미끄럼틀에서 노는 것이 즐겁고 재미있었던 양이었다.
유아 수영장 미끄럼틀과 어른 수영장을 오가며 놀던 아이들. 어른들은 1시간 정도 수영장에 있다가 피곤해서 먼저 나와 샤워를 하고 옷을 갈아입고 아이들은 힘들지 않은지 한참 놀았다. 만약 수영장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 아이들은 하루 종일 놀 수 있을 것 같다. 수영장에서는 음식을 먹을 수 없고 생수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었다. 한참 놀다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야 배가 고프다고 수영장에서 나온 아이들이다. 양도 형들이랑 놀다가 힘든 줄 모르고 재밌게 놀았던 것 같다.아이들은 나가서 점심을 먹고 롯데 마트의 위에 있는 롤러장에서 로라를 타고 그는 형들 따라다니다유모차에서 포동이 되어 버렸다.수영장에서 놀고 또 로라를 타는 아이들이라니… 그렇긴친자식들의 체력은 상상 이상이다.롯데 월드 수영장, 키즈 카페 등 롯데 호텔 월드에서 동선이 매우 좋고 아이들과 숙박하기에는 이만한 곳도 없어 보인다.특히 유아 수영 미끄럼틀은 엄마가 마음에 들었다.이번 한국에 온다면, 다시 방문 의사는 1000%이다.아침 식사 뷔페만 조금 개선되면 정말 좋은지, 가격이 더 올라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더 늘었으면 좋겠어아이들과 호캉스 잠실 소피텔 시그니처 원베드룸 레지던스 3박 4일 이내의 돈내산 솔직 후기 호텔 입구가 호텔답지 않았지만 출입문을 지나니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엘리베이터 타기 전…m.blog.naver.com아이들과 호캉스 잠실 소피텔 시그니처 원베드룸 레지던스 3박 4일 이내의 돈내산 솔직 후기 호텔 입구가 호텔답지 않았지만 출입문을 지나니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엘리베이터 타기 전…m.blog.naver.com아이들과 호캉스 잠실 소피텔 시그니처 원베드룸 레지던스 3박 4일 이내의 돈내산 솔직 후기 호텔 입구가 호텔답지 않았지만 출입문을 지나니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엘리베이터 타기 전…m.blog.naver.comhttps://www.youtube.com/shorts/cySq_qC4Dn4